윈덤 호텔 & 리조트, 말레이시아 클랑에 신규 호텔 오픈
상태바
윈덤 호텔 & 리조트, 말레이시아 클랑에 신규 호텔 오픈
  • 이미진 기자
  • 승인 2020.01.3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클랑 지역에 488개의 객실을 갖춘 윈덤 액마 클랑(Wyndham Acmar Klang)이 들어섰다. 말레이시아의 주요 경제 및 관광 지구에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과 미팅 플래너를 위한 호텔이 생긴 것.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92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인 호텔 기업, 윈덤 호텔 & 리조트가 2019년 12월 19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클랑의 로얄 타운에 윈덤의 플래그십 호텔 브랜드를 오픈했다. 클랑 지역 최초의 5성급 인터내셔널 호텔로, 488개의 객실을 갖췄다. 이곳은 윈덤의 인터내셔널 매니지먼트 팀에서 직접 관리, 말레이시아 여행자 및 비즈니스 방문객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윈덤 호텔 & 리조트
ⓒ윈덤 호텔 & 리조트

윈덤 호텔 & 리조트의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의 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 준 안 위(Joon Aun Ooi)는  “클랑은 페더럴 하이웨이(Federal Highway), 뉴클랑밸리 익스프레스웨이(NKVE), 컨소시엄 익스프레스웨이 샤알람 셀랑고르(KESAS) 등 주요 고속도로 3개가 연결돼 있는 교통의 요충지로, 포트 클랑(Port Klang)과도 인접해 비즈니스 기회가 많다”고 설명했다. 윈덤 호텔 & 리조트는 쿠알라룸푸르의 데이즈 호텔 & 스위트 호텔과 쿠알라룸푸르, 말라카 및 조호르바루의 라마다 브랜드 호텔들을 포함해 말레이시아 전역에 걸쳐 5개의 호텔 및 리조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윈덤 호텔 & 리조트
ⓒ윈덤 호텔 & 리조트

윈덤 액마 클랑은 고급스러운 객실과 세련된 스위트 룸, 야외 수영장은 기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과 델리, 로비 라운지, 중식당 등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요리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그랜드 볼룸을 비롯한 최신식 회의 공간 등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행사를 열기에도 그만이다. 또, 최첨단 시청각 시스템을 갖춘 11개의 미팅룸과 호텔 내 비즈니스 센터가 있다. 대형 샹들리에가 화려하게 장식돼 있고, 높은 천장과 넓은 공간이 돋보이는 그랜드 볼룸. 최대 2,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데다 최첨단 LED 스크린과 음향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세미나와 비즈니스 미팅, 저녁 만찬, 결혼식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뉴스 혹시 놓치지 않았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사
여행 뉴스 & 트렌드
  • Old & New 경주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