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휴양지 푸꾸옥에서 즐기는 겨울 휴가
상태바
눈부신 휴양지 푸꾸옥에서 즐기는 겨울 휴가
  • 이미진 기자
  • 승인 2019.12.1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의 제주도로 불리며 천혜의 자연 경관을 뽐내는 휴양지 푸꾸옥. 럭셔리 리조트의 진수를 보여주는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가 겨울철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베트남의 제주도로 불리며 천혜의 자연 경관을 뽐내는 휴양지 푸꾸옥. 에메랄드빛 바다와 맞닿은 해변에서 고운 모래알이 반짝이는 백사장은 한 발 한 발 내딛을 때마다 감동을 자아내고, 해가 뜨고 지는 풍경은 그 자체로 자연이 선사하는 선물이 된다. ‘풍요로운 나라(부국, Phú Quc, 富國)’라는 뜻처럼 신선한 해산물은 물론 육류와 채소 등 품질 좋은 식재료가 사시사철 즐비하다. 덕분에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인 미식의 수준도 상상 이상이다.

 

화학과를 테마로 꾸민 바 '디파트먼트 오브 케미스트리 바'. ⓒJW 메리어트 푸꾸옥
화학과를 테마로 꾸민 바 '디파트먼트 오브 케미스트리 바'. ⓒJW 메리어트 푸꾸옥

 

푸꾸옥의 바이켐 해변에 자리한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럭셔리 리조트의 모범 사례를 보여주면서도 기발한 창의력을 뽐내는 유니크한 곳이다. ‘라마르크 대학’이라는 가상의 대학교 캠퍼스를 콘셉트로 지어졌다. 스토리텔링을 치밀하게 불어넣어 가상인지 현실인지 헷갈리는 이곳에는 234개의 객실과 스위트, 빌라, 저마다 독특한 콘셉트를 내세운 레스토랑과 바 5곳, 콜러니얼 양식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그랜드 볼룸과 미팅룸이 호화롭게 자리하고 있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의 객실 입구. ⓒJW 메리어트 푸꾸옥
JW 메리어트 푸꾸옥의 객실 입구. ⓒJW 메리어트 푸꾸옥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적당히 따뜻하고 건조해 베트남을 여행하기 가장 좋다는 겨울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인 위드 어스(Dine with Us)’ 패키지를 이용하는 경우 매일 성인 2인 무료 조식과 6세 미만 어린이 2인 무료 조식은 물론 매일 110만동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이 제공된다.

 

해변을 바라보며 맛깔스러운 음식을 즐기기 좋은 레드럼.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빛 바다를 바라보며 맛깔스러운 음식을 즐기기 좋은 해안가 레드럼. ⓒJW 메리어트 푸꾸옥

 

프렌치 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핑크펄(Pink Pearl)’에서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내다보며 티와 디저트를 즐기며 한가로운 오후 한때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애프터눈티’를 선보인다. 이용 시간은 매주 금~토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티만으로 아쉽다면 샴페인을 추가해도 좋다.  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주제로 꾸며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주는 스파 플레이스 ‘샹트렐 스파 바이 JW(Chanterelle – Spay By JW)’. 이곳에서는 2명이 방문하는 경우 1명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브 원 & 겟 원(Have 1 & Get 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뤼 드 라마르크 거리. ⓒJW 메리어트 푸꾸옥
뤼 드 라마르크 거리. ⓒJW 메리어트 푸꾸옥

 

또 이곳 캠퍼스의 학생회관 앞 광장 격인 ‘뤼 드 라마르크(Rue de Lamarck)’에서는 매주 일요일마다 야시장이 펼쳐져, 푸꾸옥 시내 야시장을 방문하고 싶지만 조금 귀찮은 여행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한다. 베트남 전통 공연은 물론 아크로바틱, 마술 쇼, 라이브 공연 등이 펼쳐지는 가운데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노점상도 들어선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에 머물지 않는 여행객도 푸꾸옥 시내에서 출발하는 무료 왕복 셔틀 버스를 타고 입장료를 내면 이곳의 특별한 나이트 마켓을 즐길 수 있다. 나이트 마켓이 진행되는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에는 리조트 내 모든 상점과 레스토랑, 스파에서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다.

 

겨울철 성수기를 맞아 진행되는 JW 메리어트 푸꾸옥의 유혹적인 제안에 솔깃하다면, 이번 겨울 휴가로 푸꾸옥행을 고려해보자. 현재 제주항공을 비롯해 아시아나 항공, 비엣젯 항공이 매일 인천과 푸꾸옥을 오가는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탁월하다.


이 뉴스 혹시 놓치지 않았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사
여행 뉴스 & 트렌드
  • Old & New 경주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