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주류 소식] 겨울에 어울리는 술은?
상태바
[12월 주류 소식] 겨울에 어울리는 술은?
  • 전혜라 기자
  • 승인 2019.11.2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
ⓒ발렌타인

발렌타인, 발렌타인 21년 골든 제스트 에디션 출시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시그너처 플레이버 시리즈의 한정판 ‘발렌타인 21년 골든 제스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21년 이상 숙성된 최상의 원액에 시트러스 향을 가미한 것이 특징. 공항 면세점에서만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이번 출시를 기념, 한국 여행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과 골든 제스트를 증정하는 캠페인도 진행한다.

 

ⓒ핸드앤애플
ⓒ핸드앤애플

핸드앤애플, 사이더 3종 리뉴얼 출시

핸드앤몰트의 프리미엄 천연 사과주 브랜드 핸드앤애플(The Hand and Apple)이 사이더 3종의 355ml 캔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핸드앤애플 사이더는 100% 천연의 글루텐 프리 사과즙을 사용한 스파클링 과실주로, 사과에 담긴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깔끔한 끝 맛의 ‘오리지널 사이더’와 라즈베리와 사과가 조화로운 ‘로제 사이더’, 청량하고 산뜻한 ‘홉 사이더’로 만날 수 있다.

 

ⓒ앱솔루트
ⓒ앱솔루트

앱솔루트, 앱솔루트 컴백 한정판 출시

스웨덴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가 글로벌 캠페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의 일환으로 ‘앱솔루트 컴백’ 한정판을 선보인다. 1879년 첫선을 보인 앱솔루트는 지난 140년간 재활용된 유리로 제작한 보틀을 사용해왔다. 이번 한정판은 버려진 유리 조각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재활용의 아름다움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 뉴스 혹시 놓치지 않았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사
여행 뉴스 & 트렌드
  • Old & New 경주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