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영화 소식] 윤희에게, 좀비랜드: 더블 탭, 겨울왕국2
상태바
[11월 영화 소식] 윤희에게, 좀비랜드: 더블 탭, 겨울왕국2
  • 이미진 기자
  • 승인 2019.11.1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비로드뉴스가 'Pick'한 11월 영화 개봉 소식
ⓒ더홀릭컴퍼니
ⓒ더홀릭컴퍼니

윤희에게
쌀쌀한 계절, 시린 마음을 따뜻하게 달래줄 감성 멜로 <윤희에게>가 11월 14일 국내 극장가를 찾는다. 최근 열린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대중을 만나며 높은 호응을 얻은 작품. 배우 김희애가 분한 윤희가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고  첫사랑의 기억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다. 엄마의 편지를 읽게 된 윤희의 딸(I.O.I 김소혜)은 엄마의 첫사랑을 찾아주기 위해 엄마와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한다. 여기에 딸의 남자친구(성유빈)도 동행하며 설원에서 세 사람의 특별한 추억을 쌓아간다.
 

ⓒ더홀릭컴퍼니
ⓒ더홀릭컴퍼니

좀비랜드: 더블 탭
2009년 개봉하며 유쾌한 좀비 영화로 전 세계 평단과 관객에게 사랑받은 <좀비랜드>의 후속작. 개봉 10주년을 기념, 전작에서 호흡을 맞췄던 감독과 각본가, 배우가 다시 한번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준다. 기상천외한 상상력을 액션 신에 불어넣고, 거침없는 유머 감각으로 관객을 웃게 할 예정. 지난 10년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내공을 쌓은 두 배우, 제시 아이젠버그와 엠마 스톤이 다시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가씨><신세계><부당거래>의 정정훈이 촬영 감독을 맡기도 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겨울왕국 2
국내 최초로 1000만여 명 관객을 동원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이 6년 만에 후속작으로 국내 극장가를 찾는다. 엘사와 안나가 화해하고 3년 뒤, 아렌델 왕국에는 위기가 찾아온다. 두 자매는 사랑스러운 눈사람 올라프, 쾌활한 크리스토프, 우직한 사슴 스벤과 함께 진실을 찾아 마법의 숲으로 들어간다. 두 감독은 속편 제작에 영감을 얻기 위해 얼음의 나라 노르웨이와 핀란드, 아이슬란드를 방문해 자연을 탐사하는 것은 물론 북유럽의 오랜 신화와 민담을 연구했다고.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히트곡을 탄생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뉴스 혹시 놓치지 않았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사
여행 뉴스 & 트렌드
  • Old & New 경주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