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에서 즐기는 데이 투어
상태바
로스앤젤레스에서 즐기는 데이 투어
  • 전혜라 기자
  • 승인 2019.11.0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우드 일대를 살펴볼 수 있는 전형적인 버스 투어는 기본, 와인과 사파리를 접목한 이색 투어, 그리고 그리피스 공원을 배경으로 카우보이 분위기를 내는 호스라이딩까지, 로스앤젤레스엔 흥미로운 데이 투어가 넘쳐난다.
무비스타 홈 투어 ⓒ이수호
무비스타 홈 투어 ⓒ이수호

1. 스타 찾아 할리우드 나들이 무비스타 홈 투어 Movie Stars Home Tour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식상한 투어를 꼽자면 할리우드 스타들의 집을 찾아다니는 ‘무비스타 홈 투어’를 들 수 있을 것. 하지만 진부한 만큼 로스앤젤레스를 처음 찾은 여행자라면 꼭 거쳐야 할 코스라고 할 수 있다. 무비스타 홈 투어에 참여하는 이유는 비단 스타들의 집을 보기 위해서만은 아니다. 물론 제니퍼 로런스나 마일리 사이러스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의 집도 큰 볼거리지만, 무비스타 홈 투어의 진짜 매력은 할리우드는 물론 멀홀랜드 드라이브, 베벌리힐스, 그리고 선셋스트립을 포함한 로스앤젤레스의 대표 명소를 거친다는 것. 덕분에 샌페르난도밸리 전경이나 럭셔리한 자태를 자랑하는 로데로 드라이브, 선셋스트립의 화려한 환락가 등 도시의 다양한 풍경을 단 한 번의 투어로 구경할 수 있다. 시티 투어 버스를 연상케 하는 오픈카 형태의 차량 또한 사진 찍기 좋은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무비스타 홈 투어는 할리우드의 차이니스 극장에서 시작하며,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말리부 와인 사파리 ⓒ이수호
말리부 와인 사파리 ⓒ이수호

2. 사파리와 와인의 미묘한 조합 말리부 와인 사파리 Malibu Wine Safari

말리부 하면 태평양 해안을 따라 길게 뻗은 백사장이나 할리우드 스타들이 거주하는 어마어마한 저택이 떠오르기 마련. 그런데 럭셔리한 해안선이 전부인 줄만 알았던 말리부에도 꽤 큰 규모의 와이너리가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는 사실. 그중 특별한 와이너리 투어를 선보이는 곳이 있어 화제인데, 와인 테이스팅과 동물 사파리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말리부 와인 사파리’가 그것. 말리부에서 사파리를 즐긴다는 게 의아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놀랍게도 투어 중엔 기린, 얼룩말, 버펄로, 라마 등 동물원에서나 볼 수 있는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으며, 보는 것은 물론 직접 먹이를 주고 사진도 같이 찍을 수도 있다. 말리부에 있는 동물이라 그런지 인기도 남다른데, 특히 기린 ‘스탠리’는 <행오버 3>를 포함한 각종 영화와 광고에 등장한 것은 물론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팔로어까지 있을 정도. 와이너리 투어인 만큼 와인도 빠질 수 없다. 투어 중엔 3종의 화이트 와인과 3종의 레드 와인이 제공되며, 사파리 차량과 따로 마련된 테이스팅 테이블에서 원하는 만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선셋 랜치 ⓒ이수호
선셋 랜치 ⓒ이수호

3. 도심 속 호스라이딩 선셋 랜치 Sunset Ranch

할리우드 북쪽에 자리한 그리피스 공원은 로스앤젤레스 도심 속 자연을 구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할리우드에서 시작하는 트레킹 코스를 따라 그리피스 천문대가 있는 정상까지 올라가다 보면 로스앤젤레스 시내와 할리우드 사인 등 도시의 대표 랜드마크가 훤히 보이는 뷰를 만날 수 있다. 트레킹도 좋지만, 로스앤젤레스에 온 만큼 서부 영화 주인공처럼 말에 올라 달려보고 싶은 생각이 들게 마련인데, 그런 여행자의 마음을 읽었는지 공원 입구엔 호스라이딩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선셋 랜치가 자리하고 있다. 올해로 설립 60년을 맞은 선셋 랜치는 공원 내 유일한 말 농장으로 호스라이딩 투어와 함께 승마 수업이나 마구간 대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어는 농장 뒤로 연결된 트레킹 코스를 따라 그리피스 천문대까지 진행되며, 숙련된 가이드가 동행, 말을 처음 타보는 사람이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는 여행 정보 매거진 <AB-ROAD> 2019년 09월호에서 발췌했으며, 글에는 이수호 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이 뉴스 혹시 놓치지 않았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사
여행 뉴스 & 트렌드
  • Old & New 경주_1